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기타/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마퓨레) 출시, 캐릭터 등급, 추천, 쿠폰 5개

by Well스토리 2021. 8.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딘과 경쟁하는 굉장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나온 게임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으로 마블 세계관을 가지고 만든 게임입니다. 마블은 우리나라에서 어벤저스로 상당히 잘 알려져 있죠. 다른 마블 게임과는 달리 마블 세계관 최초로 MMORPG로 나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1등을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쿠폰 5개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정리

  게임 정보

게임 인트로
게임 인트로

우선 게임 그래픽은 좋습니다. 처음에 가오갤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패치 데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이게 좀 오래 걸리죠. 다운로드 와중에 스타 로드로 미니 게임 가능하니 시간 때우기는 좋을 것 같네요.

게임 UI
게임 UI

게임 UI는 오른쪽 아래에 공격과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고, 왼쪽에는 캐릭터 이동이 가능하게끔 패드가 위치해 있습니다. 양손으로만 게임이 가능하며, 장비 창이나 캐릭터 창은 오른쪽 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설명 및 특징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에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총 8명의 히어로입니다.

1.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은 캐릭터 이미지와 동일하게 회피력이 좋고 CC기를 보유하고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캐릭터입니다. CC기는 상대 캐릭터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무력화시키는 스킬입니다. 다만, 스파이더맨은 회피력이 높은 대신에 공격력이 크게 높지 않기 때문에 보조(서포터) 역할로 파티에 활용될 수 있어요. 과금이 조금 필요할 것으로 보이긴 하지만, 특성만 잘 살리면 웬만한 캐릭터보다는 좋을 것 같네요.

 

2.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은 기본적으로 원거리 딜러입니다. 원거리 딜러이기 때문에 딜도 좋을 뿐더러 컨트롤이 다른 근거리 캐릭터에 비해 쉽습니다. 하지만 CC기가 부족하고 체력이 낮기 때문에 다른 게임에서 궁수나 거너와 같은 캐릭터를 즐겨하셨던 분들이라면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체력은 낮지만 방어력은 좋은 편이라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아이언맨은 초반 스토리 진행에 용이하고, 원거리 딜러이기 때문에 자동사냥 및 파밍에도 효율적입니다. 따라서,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스테미너 스탯을 주로 세팅하면 좋다고 합니다.

 

 

3.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는 대부분의 마블 모바일 게임에서 조금은 답답한 성능을 가지고 있죠. 이번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서도 비슷합니다. 이동 속도가 느리고 광역 기술이 부족한 근거리 탱커로 자동사냥 등 스토리 진행이 더딥니다. 하지만 PvP에서는 탱커의 확실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필수 캐릭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탱커는 원래 초반보다는 후반에 빛을 발하는 캐릭터죠. 탱커를 좋아하시는 분은 캡틴 아메리카가 적절한 것 같네요.

 

4.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는 모든 캐릭터 중에 밸런스가 가장 좋은 캐릭터입니다.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모든 부분에서 준수한 스탯을 가지고 있고, 폭딜 및 CC기도 보유하고 있어서 모든 콘텐츠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너무 좋아서 해외에서는 너프가 됐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쿨타임 감소나 스테미너 위주로 스탯을 육성시키면 멀리 플레이어로 활용도 높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밸런스가 좋으니 초보자가 즐기기에도 좋겠죠.

 

 

5.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최근 영화로 나온 블랙 위도우죠. 킬러라는 직업 특성 상 유일하게 은신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한방 데미지가 강하고 암살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스나이퍼와 같이 사냥 속도는 느리지만, 보스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서 높은 딜량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다만, 육성이 쉽지는 않아서 과금이 가능한 분들이 키우면 좋습니다.

 

6. 캡틴 마블

캡틴 마블
캡틴 마블

캡틴 마블도 캡틴 아메리카와 같이 초보자가 다루기에는 조금은 답답한 캐릭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확실한 장점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 캐릭터로 론칭 단계에서는 조금 미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씩 업데이트되면서 밸런스가 맞아지길 바래야죠.

 

 

7. 스톰

스톰
스톰

스톰은 어벤저스보다는 엑스맨에서 더 잘 알려져 있죠. 번개를 쓰는 딜러입니다. 딜러 중에서 가장 강력한 딜을 뽑아내는 최강 딜러 캐릭터죠. DPS가 가장 높다고 알려져 있고, 자체적으로 디버프 저항 능력이 있어서 PvP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1:1에서는 CC기가 부족하고 법사와 같이 스킬을 캐스팅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방어에 취약할 수 있지만 단체 PvP나 사냥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아이언맨보다는 광역 딜이 조금은 떨어지지만 사냥 속도는 비슷합니다.

 

8. 스타 로드

스타 로드
스타 로드

스타 로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캡틴을 맡고 있는 캐릭터죠. 영화에서도 그렇듯이 메인 딜러라기보다는 보조 성향이 강한데요. 게임에서도 모든 스킬에 디버프를 가지고 있고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딜량도 크지 않아서 서포터 역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파이더맨과 함께 추천드립니다.

 

 

  캐릭터 추천 및 등급

다방면으로 가장 추천이 되는 캐릭터는 단연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그 외에도 스톰, 아이언맨이 뒤를 따릅니다. 보다 PvP에 집중하고 싶다면,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를 추천하며, 사냥이나 육성에 흥미를 가지고 계신 분은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스톰 등을 추천합니다.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스파이더맨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스파이더맨

이번 게임 출시에서 또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입니다.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외형을 각 부위에 맞게 스킨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코스튬은 A부터 D파트까지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고, 1성~6성까지 장비 능력치가 부여되어 있어요. 똑같은 캐릭터 스킨으로 게임하는 게 아닌, 각각 특별한 코스튬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미적인 부분도 보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쿠폰 5개

게임이 출시되고 현재 알려진 쿠폰은 총 5개 입니다. 쿠폰 입력하셔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쿠폰 5종

오늘은 출시 전후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MMORPG로 육성하면서 키우는 재미도 있고, 코스튬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한껏 게임의 재미를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