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쇼핑

유산균 추천, 종근당 락토핏 내돈내산 후기

by Well스토리 2021. 1. 27.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유산균 안 먹는 사람 거의 없죠~?

물론 건강한 야채와 채소를 많이 먹고 양질의 음식을 먹는다면 사실상 유산균도 필요가 없겠죠~

하지만 현대인들 바빠서 잘 챙겨 먹지도 못하는데 유산균은 무조건 먹어야 겠죠??

 

유산균...

장내 유익균으로 배변 활동을 도와주고 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익균들도 6개월~1년 사이에 주기적으로 바꿔가며 먹어주어야 하는데요~!

장내 여러 유익균들이 분포해야 장내 세균의 균형이 맞아지고 그에 따라 건강한 장 상태를 가질 수 있게 된답니다~!

장 건강의 중요성

이번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종근당의 랏토핏 유산균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락토핏은 락토(LACTO), 즉, 유산균이라는 의미와 FIT이 합쳐져 잘 맞는 유산균이란 상품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종근당은 80년 전통의 발효기술을 가지고 있어 신뢰도가 높습니다!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되어 유산균이 장에서 더 잘 살아가게끔 하는 제품이 나왔죠?

신바이오틱스라고 하는데요~!

 

랏토핏은 소장뿐만 아니라 위장, 대장 등 각 장소에서 주 서식하는 균을 사용하여 만들어 졌어요~!

균주 조합은 만드는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믿을 수 있는 균주를 골라야 겠죠?

랏토핏 균주

저도 이번에 유산균을 갈아 탈 때가 와서 랏토핏으로 갈아탔는데 그 다음날 장 상태부터가 달라집니다!

소화도 훨~~씬 잘되구요~!

 

https://coupa.ng/bQwYO8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80포

COUPANG

www.coupang.com

종근당 락토핏 80일분/1통

포장은 위와 같이 동그랗고 귀여운 원통형 박스로 되어 있어요!

한 통에 총 80일분의 유산균 스틱이 들어있어요!

10개씩 포장

랏토핏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10개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가 편하다는 겁니다~!

큰 통으로 되어 있거나 하나씩 들어있으면 들고 다니기 생각만 해도 완전 불편하겠죠~?

락토핏 포

10개로 포장된 비닐을 뜯으면 위 사진처럼 한 포씩 들어있는 유산균 상품이 나옵니다!

맛도 남녀노소가 좋아할 포도맛이라 부담없이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사실 너무 맛있어서 2개 먹은 날도 많은데 더 나아지거나 그런 건 없더라구요 ㅎㅎ

하루에 한 포씩 드시면 됩니다~!

 

저는 온가족이 먹을수 있는 골드 80 제품을 구매를 했는데요~!

이 밖에도 총 10종의 유산균들이 있습니다!

생애주기에 맞춰서 먹을 수 있는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

아기들부터 어른까지 쭉~건강을 챙길 수 있겠죠?

또!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임산부를 위한 유산균이나 다이어트, 피부 등 미용에 관한 유산균, 식물에서 유래한 식물유래 유산균,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배변강화 유산균다양한 종류의 유산균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각각 다른 구성의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고 장 건강 챙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