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쇼핑/여행 및 일상

봄에 가기 좋은 대전 은행동 카페, 카페 디 아로마 (The Aroma)

by Well스토리 2021. 3. 29.

안녕하세요~

항상 여행이나 일상은 카페 관련 글을 많이 올리는 거 같네요 ㅎㅎ

이번에도 카페!입니다.

 

대전 사람이 아닌데도 대전에 워낙 자주 놀러가서 대전 음식점이나 카페를 많이 올리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 가 본 카페는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카페 디 아로마 (The Aroma)입니다.

뭔가 향긋한 느낌이 나죠 ㅎㅎ안녕하세요~

 

http://naver.me/FDQXgfwj

 

카페디아로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 · ★4.6 · 은행동 으능정이에 있는 예쁜 카페

m.place.naver.com

대전 은행동 카페 디 아로마

바로 여기입니다!

성심당 길가 옆에 있답니다.

뭔가 이 날에는 상큼한게 너무나도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달달한 와플에 생크림 듬뿍~!

딸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생크림 딸기 와플을 찾아서 왔죠 ㅎㅎ

 

앞에 보면 노란 간판으로 확 튀게끔 되어 있어요.

그리고 대표 메뉴인 와플들이 보이죠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침이 한가득~!

올라가는 계단에 커피홀릭이라고 돼어 있습니다 ㅎㅎ

커피는 가서 안마셨지만...담엔 커피도 마셔보려구요!

커피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가보신 분 알려주세요~

문앞에 요로케 바로 딸기라떼 그림이 반겨준답니다.

요고는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죠 ㅎㅎ

시그니쳐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제가 또 시그니쳐는 빼먹지 않고 다 먹어본답니다.

항상 성공하진 않지만요...

와플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매일 직접 반죽한다고 해서 뭔가 믿음이 뿜뿜!

그리고 딸기는 무조건 들어가서 딸기와 생크림 조합에 미치시는 분들은 그냥 여기 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고 옆에 겨울에도 먹을 수 있게 고구마 라떼도 광고 중이네요 ㅎㅎ

 

친구랑 저는 생크림도 먹고 싶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둘다 들어가는 와플은 없더라구요?

아무리 눈 씻고 찾아봐도 없어서 사장님께 염치없이 문의를 드렸죠 ㅋㅋ

혹시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까~하구요 ㅎㅎ

그랬더니 쿨하게 천원만 더 내시면 아이스크림도 얹어주신다 하시더라구요!

이게 웬 꿀~!

바로 결제했죠.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꿀팁아닌 꿀팁입니다 ㅎㅎ)

음료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

커피 홀릭이라 되어 있던 만큼 커피 종류가 엄청 많아요.

그 외 다른 음료도 많아서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된답니다.

옷을 치워달라 하고 싶었지만....ㅋㅋㅋ

그럴 수 없어 그냥 찍었어요.

입구 쪽에 포토존처럼 거울이 있어서 셀카 찍기 좋답니다.

저랑 친구는 플레인 요거트랑 딸기라떼 시켰어요.

플레인 요거트는 와플이 너무 달까봐 시켰고, 딸기 라떼는 당연 맛봐야 겠죠.

그리고 아래 와플 보이시나요?

클라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ㅎ

양도 양이고 위에 화룡점정으로 아이스크림 보이시나요!!!

 

중요한 건 맛이겠죠?

우선 플레인 요거트는 그냥 일반적인 요거트 맛입니다.

큰 차이가 없어요.

라떼는....사실 조금 많이 달았어요!

근데 달달함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겐 최고라고 생각해요 ㅎㅎ

맨 아래 청인지 시럽인지가 있어서 조금 덜 단걸 원하시는 분들은 다 섞지 마시고 부분만 섞어서 드시면 알맞을 거 같아요.

 

와플은 맛있어요!

생크림때문에 시간이 너무 지나면 눅눅해지지만 그건 어쩔수 없는거고 그걸 감안하면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은 특별하진 않지만 생크림과는 색다른 달달함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딸기는 배신하지 않죠!

조합이 맛 없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ㅎㅎ

영롱한 와플입니다.

먹는 중간의 사진은 너무 처참해서 못올리겠네요 ㅎㅎㅎ

신선한 딸기와 달달한 와플 땡기시는 분은 한 번 길 가시다가 들려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