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기타

명품 할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 트렌비 상세설명 (진품, 가품, 정품, 짝퉁 등)

by Well스토리 2021. 9.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 할인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이나 물품에 대해서 소비 심리가 많이 줄어들었고, 이러한 소비 심리가 주식과 부동산과 같은 투자뿐만 아니라 값비싼 명품에도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이러한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유통하는 플랫폼들이 나오고 있고, 특히, "트렌비"가 가장 신뢰도가 높은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렇게 글을 쓰다가 저도 모르게 살뻔했네요. 같이 한 번 살펴볼까요?

 

명품 할인 쇼핑 플랫폼, 트렌비

  트렌비 홈페이지 구성

트렌비 홈페이지

트렌비(Trenbe)는 전세계 여러 가지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만든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명품에 대한 세일 정보를 볼 수 있고, 타임어택 등 매일 새로운 제품들이 저렴하게 올라옵니다. 위 그림은 트렌비의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여성, 남성 등 성별로 기본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고, 리세일, K디자이너 등 폭넓은 메뉴로 분류되어 있어요. 월평균 트렌비 방문자는 약 450만 명에 달한다고 하며, 최근 명품 소비에 대한 관심 증가로 트렌비의 입지도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1. 여성 및 남성 카테고리

트렌비 여성 메뉴 구성

여성 및 남성 카테고리의 기본적인 구성은 럭셔리,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K디자이너로 나뉘어 있습니다. 럭셔리는 우리가 익히 듣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구찌, 몽클레어, 생로랑, 루이뷔통 등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 브랜드는 말 그대로 디자이너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입니다. 대표적으로 톰브라운, 메종 마르지엘라 등이 있죠. 컨템퍼러리는 현대를 뜻하는 말인데, 일반적인 '명품'보다는 저렴한 편이지만 고가의 제품으로 이루어진 브랜드를 뜻합니다. 타임이나 띠어리, 꼼 데 가르송 등이 이에 속하죠. K디자이너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유명 디자이너들의 명품들로 되어 있어요. 비슬래쉬비나 에콘 등이 있죠.

 

보다 상세한 카테고리 검색은 왼쪽 메뉴에서 정할 수 있어요. 여성의 경우, 의류, 가방, 액세서리, 신발로 나뉘어져 있고, 그 아래로 브랜드, 가격, 할인율, 배송 유형, 색상, 국가, 유형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테고리는 아무래도 가격과 배송 유형, 브랜드가 되겠죠. 할인율에는 70% 이상까지 할인하는 품목들도 있지만 거의 없고, 가장 많이 찾으시는 할인율은 50~70% 세일하는 품목들입니다. 명품을 70% 정도 세일해서 살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죠? 배송도 빠르니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2. 리세일

트렌비 리세일 메뉴 구성

리세일은 중고 물품들입니다. 다른 분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고 다시 파는 물품이나 제품에 약간의 하자가 있어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들을 리스팅 해놓은거죠. 리세일 상품은 등급이 중요합니다. 중고라도 제품 상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등급으로 카테고리를 지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상태가 좋은 S+급인 경우, 거의 새 제품과 동일해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물론 S+는 구하기 어렵지만요.

 

3. K디자이너

트렌비 K디자이너 메뉴 구성

K디자이너는 우리나라 디자이너 분들이 제작한 명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 구성은 여성, 남성, 가방, 신발, 액세서리로 나뉘어져 있고, 홀리넘버세븐, 라메레이, 프롬 웨얼, 바이바이섭 등 탑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브라운 햇, 그라피스트만지, 스튜디오 앤 파르크 등 새로운 컬렉션을 진행하는 브랜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인 명품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K디자이너 메뉴에서 하나하나 아이쇼핑만 해도 즐거우실 겁니다.

 

4. 홈/리빙, 골프, 뷰티, 키즈

트렌비 홈/리빙 메뉴 구성

의상뿐만 아니라 트렌비에서는 홈/리빙 인테리어 제품, 골프 웨어 및 골프 용품, 화장품과 향수와 같은 뷰티 용품, 아이들을 위한 키즈 의상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키즈의 경우, 14세까지 입을 수 있는 옷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트렌비 이벤트

현재 트렌비에서는 2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20만원 쿠폰팩"을 간단한 퀴즈만 맞추면 지급을 해주고, 일정 구매액만 넘으면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한 가지 이벤트는 "100원 딜"이란 이벤트로 출석체크와 뽑기가 합쳐진 이벤트입니다. 고가의 명품을 1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당첨 확률은 매일 스탬프를 찍을수록 증가합니다. 물론 거의 희박하겠지만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니 해보는 게 좋겠죠?

트렌비 이벤트

 

  트렌비 진품? 가품?

이러한 온라인 명품샵은 판매하는 제품이 진품인지 가품인지 의심스러울 때가 있죠. 트렌비는 비공식적인 경로를 통해서 제품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유럽의 명품 브랜드 공식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유럽 현지 및 국내 온라인 셀렉트샵(편집샵)에서 거래를 하기 때문에 보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트렌비에서는 정품이 아닌 상품이 거래될 시, 구매액의 200%를 배상해주는 보상제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을것 같네요. 

 

  트렌비 모바일 어플

트렌비 모바일

트렌비는 모바일 어플도 있습니다. PC 홈페이지와 동일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고, 오히려 스마트폰이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접근 가능하도록 만들어 두었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소비를 자극하는 플랫폼일 수도 있지만, 품질 좋은 옷을 값싸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둘러보세요. (광고 아님)

 

오늘은 명품 할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 "트렌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들도 있어서 명품에 관심이 있거나, 명품을 한 번 걸쳐보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