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쇼핑/여행 및 일상

경기도 화성시 한식 맛집, 여명 리뷰

by Well스토리 2021. 4. 26.

안녕하세요~월요일 모두 잘 견뎌내셨나요?

주식하시는 분들은 주식 시장이 그래도 좋아서 잘 버티셨을거 같네요!

오늘도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주말에 갔던 한식 맛집 하나 리뷰하려고 해요~

지인 추천으로 찾아봤는데 꽤 유명한 한집 맛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안심식당이더라구요.

재료가 믿을만한 재료를 쓰나봐요! 더 신뢰가 가는...ㅎㅎㅎ 역시 타이틀이 중요하네요.

네이버 지도: http://naver.me/Fn2m8QuB

겉모습은 조금은 화려한 듯하면서도 오래된 듯한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여명은 여명808밖에 생각이 안나는데..여튼 빨간 글씨의 간판이 아주 눈에 딱 띄더라구요~

왼쪽엔 밥먹고 쉴 수 있는 외부 공간도 있어요.

식당 영업시간은 11시 30분~21시까지고,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까지 가능하답니다.

브레이크 타임을 재료준비시간으로 이뿌게 적어놓으셨더라구요 ㅎㅎㅎ

영업시간 참고하셔서 가시길 바래요~!

메인 요리들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당~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면 아깝진 않겠다 생각하고 갔어요!

우선 음식 사진은 합격을 주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들어가는 입구에 여명의 약속이라고 각 재료에 대한 원산지와 어떻게 운영을 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이렇게 적혀있으면 신뢰가 더 가는 건 사실! 믿고 먹을 수 있게 되더라구요~

 

배가 너무 고파서 메뉴판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ㅎㅎㅎ

위에 가격표 말고도 2인~4인 세트도 따로 있고, 다른 간단한 사이드 디쉬나 음료 및 주류도 있답니다.

게장같은 경우 추가 가격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게장과 보리굴비는 포장가격도 따로 있어서 간편하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2인 세트는 좀 과해보여서 그냥 소갈비찜과 간장게장 대자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다먹어 갈때쯤 이렇게 누룽지랑 매실차도 준다니 완벽한 한식 세트란 느낌이 뙇~!

맨 마지막에 매실차 주면 뭔가 마무리하는 느낌이라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저만 그런걸까요..ㅎㅎ

수저 세트도 깔끔하게 나오고 물도 그냥 물 아닌 뭔가 우려낸...뭔진 모르겠지만 뭔가 우려낸 물입니다! 보리차는 아니구요 ㅎㅎㅎ 비밀로 남겨두도록 하죠 ㅋㅋ

오늘의 메인입니다.

사진에 다 담지 못했는데, 중간에 소갈비찜과 간장게장이 있고, 9가지 반찬과 된장국이 나옵니다.

반찬은 무한리필! 전 반찬 종류 많은 곳이 한식당의 묘미라고 생각하는데, 여긴 다양하면서도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게 보이더라구요..

특히, 가지무침이 있는데 가지를 살짝 튀긴 다음에 무치신건지 정말 맛있더라요..후다닥 먹고 바로 다음 접시 시켰습니다 ㅋㅋ

다시 봐도 또 먹고 싶군요 ㅎㅎ 갈비살이 뼈에서 엄청 잘 발라져요.

잘 안떨어지면 먹기가 너무 불편한데 여긴 살짝만 해도 잘 발라져서 먹기도 편하고, 특히 맛이! 정말 맛있어요 ㅎㅎ

단호박이랑 떡, 팽이버섯 등 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ㅎㅎ

국물도 간이 적당해서 그냥 밥도둑!!

간장게장도 빛깔이 영롱하죠...

너무너무 신선했답니다.

보통 게장의 게는 작고 신선도가 조금은 떨어지는데, 여긴 신선도가 증말 장난이 아닙니다.

맛은 뭐 말할 필요도 없구요.

비싼 값 하는거 같았어요. 게 내장이나 살들도 가득차있고, 쪽~! 하고 빨아먹으면 살이 쏙~!하고 나온답니다 ㅎㅎ

가득찬 살과 내장이 보이시나요~!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게장보단 소갈비찜이 더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고기를 더 좋아하다 보니...ㅎㅎ

게딱지밥!!!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상 오늘의 하이라이트라해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ㅎㅎㅎ 한 숟가락 쓱 떠서 먹으면 그냥 감탄할 수밖에 없는..ㅎㅎㅎ

꼭 드셔보셨으면 하네요~~(홍보 아님! ㅋㅋ)

배터지게 먹을때쯤 나온 누룽지~!

누룽지도 따뜻하고 푹~~고아서 쌀알들이 디게 작아요 ㅎㅎ

씹는 맛도 있고 구수함은 이루 말할 수가..ㅎㅎㅎ 표현을 너무 격하게 했나요 ㅋㅋㅋ

여튼 맛있습니다!! 과식으로 꽉 찬 배를 살짝 눌러주는 느낌이랄까..ㅎㅎㅎ

마지막 마무으리~! 매칠차입니다.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는데 정말 진합니다..ㅎㅎ 원액의 비율이 높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담그신건지 맛이 일반적인 맛과는 조금 달라요.

깊은 맛이 난답니다~! 배불러도 꼭 먹어야합니다!!

이건 별개지만...다먹고 가까운 곳에 디저트 카페도 있어서 디저트로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ㅋㅋ

배불러서 돌아오는데 약간 예민해지는...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었나봅니다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거 먹어서 너무 행복~

 

시간나실 때 호수도 보고 싶고 드라이브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최근에 간 한식당 중엔 가장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