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쇼핑

블랙핑크 로제 솔로 앨범 후기 <R>

by Well스토리 2021. 3. 2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이번엔 재테크가 아닌 최근에 구매한 앨범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제가 또 블핑을 엄청 좋아라 한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노래 잘하는 사람을 엄~~청 좋아하는데 블핑 중에 단연 최고는 로제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독특한 목소리에 알이 꽉찬듯한 그 울림...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모두가 다 잘하지만요~!

로제 솔로 <On The Ground>

이번에 드디어 로제의 솔로 <On The Ground>가 발표됐죠!

3년 전부터 나온다~나온다~했는데 이제야 나오네요~

 

물론 꼬북좌의 강한 여파와 모든 가사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엄청난 인기몰이는 하지 못했지만 안무하며 노래의 퀄리티는 이루 말할 수가 없었죠.

로제 솔로앨범 <R>

팬심을 발휘할 겸 처음으로 앨범이란 걸 사봤어요.

요즘은 앨범이 신기하게 나오더라구요!

CD를 쓰는 세대도 아니고 보통 휴대폰으로 음악 감상하는 세대이다 보니 그에 맞게 시스템을 갖춰서 나오더라구요. (옛날 사람 ㅜㅜ)

로제 솔로앨범 <R>

짜잔~!

앨범 커버는 상자로 딱 옵니다.

상당히 독특하죠?

뚜껑에는 온통 로제뿐이랍니다 ㅎㅎ

다양한 매력의 로제를 볼 수가 있는데요~

로제 앨범 크기

앨범 케이스는 엄청 작아요.

작은 무선 마우스 정도의 크기?입니다.

요 작은 거에 얼마나 많이 들어있을까 기대가 됐죠 ㅎㅎ

열자마자 위와 같이 KiT Album 사용설명서가 나옵니다.

요즘은 KiT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휴대폰으로 바로 앨범 재생이 가능한데요~!

사용방법은 요로케 친절하게 한글로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그다음으로는 앨범에 수록된 두 곡의 가사가 적혀있는 종이가 나오구요.

포토 카드와 커버용 종이가 들어있어요 ㅎㅎ

포토카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옛날 감성 뿜뿜이네요 ㅎㅎ

On The Ground만 아니라 이렇게 뒤에 Gone도 나와 있답니다~!

그리고 가장 맘에 드는 이 사진들... 10장 정도의 A컷 사진들인데 로제만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랍니다 ㅜㅜ

너무나도 매력 있죠!

모든 매력을 다 갖춘 것 같아요.

최근에 아는형님에도 출연했던데 너무나도 귀엽게 나오고 사람이 착하다는 게 막 느껴진답니다 ㅎㅎ

시간 나실 때 한번 보시길!

그리고 요 브로치? 같은 게 또 들어있어서 가방에 달거나 장식하기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디자인 뭔가 로제가 했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누가 했는진 몰라요~

그리고 가장 밑에는 이렇게 KiT가 들어있답니다.

말 그대로 키트입니다 ㅎㅎㅎ

노래가 수록되어 있는 CD 같은 거죠.

사용 방법은 상당히 간단해요~

키트를 꺼내서 보면 이렇게 검은색으로 버튼이 있어요~

요고를 핸드폰 마이크 부분에 대로 누르면 되는데요.

그전에!

KiT Player를 다운로드하으셔야 해요~

위 앱인데요.

다운로드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왼쪽이 첫 화면이구요.

화면에서 에어 키트 (버튼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어폰 잭형도 있나 봐요~)

그러면 아래 설명이 뜨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제가 아까 말씀드린 검은색 버튼을 누리고 마이크에 가져다 대면 바로 연동이 된답니다.

이렇게 말이죠 ㅎㅎ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면~!

이렇게 로제 앨범을 설치하겠습니까~하고 알람이 떠요!

데이터가 필요하니 주의하시구요~

한 디바이스에만 설치가 가능하니 돌려서 듣기 불가능!

Yes를 누르시면 노래가 바로 재생된답니다.

 

앨범 후기: 전반적으로 독특한 로제만의 매력이 노래뿐만 아니라 앨범에도 잘 표현된 느낌입니다. 특히, 포토가 많아서 너무너무 좋고, 간단한 키트형이라 보관해도 좋고 장식으로 놔눠도 좋겠더라구요. 블핑이나 로제 팬이라면 꼭 구매해보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