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쇼핑/여행 및 일상

동탄 센트럴파크 카페 마주

by Well스토리 2021. 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정리하고 남는 시간에 카페 하나 소개해드리려구요!

동탄 센트럴파크 주변에 있는 "카페 마주"인데요~!

서로 마주보다 할 때 마주입니다!

이름이 이쁘죠?

안에 들어가니 아주 넓~~직하게 자리가 많더라구요!

코로나 시대에 크게 걱정이 안될 정도로 넓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기본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게 다들 거리를 두고 앉으셨죠?

그리고 대부분 마스크를 끼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선진문화인들!

 

주변도 아기자기하게 엄청 잘 돼있더라구요!

책은 데코일 뿐이지만....그래도 나무랑 액자 및 소품 등이 분위기에 잘 맞게 돼있어서 엄청 편안했어요!

저는 친구랑 스콘과 자두청 에이드랑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었는데요!

커피는 일반적인 카페랑 비슷했어요!

스콘은 딸기잼이랑 주는데 딸기잼은 계속 제공이 되더라구요!

듬뿍듬뿍 찍어 먹을 수 있답니다!

수제청으로 만든 자두청 에이드는 약간의 신맛이 있는데 단맛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거 드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어른들이라면 좋아할 거 같아요~

배경이 이뻐서 사진찍기도 정말 좋았어요!

주변에 공원도 있고 커피 한 잔 하고 산책하는 코스에 최고!

나른한 오후, 따뜻한 분위기의 동탄 카페 마주 찾아가서 편안한 휴일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